방탈출 쿠폰일퀘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모바일 RPG ‘레고퀘스트앤콜렉트’, 인기게임 급상승

작성일 : 2017.07.17

 



넥슨이 지난 13일 출시한 모바일게임 ‘레고퀘스트앤콜렉트’가 흥행 청신호를 켰다.

 

17일 구글플레이 앱 순위에 따르면 ‘레고퀘스트앤콜렉트’는 인기 게임 부문 2위, 인기 급상승 게임 부문 1위를 기록 중이다. 다운로드 수는 지난 주말 1만건에 이어 17일 10만 건을 돌파하며 무섭게 상승 중이다.

 

‘레고퀘스트앤콜렉트’는 넥슨이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레고 시리즈를 활용해 개발한 수집형 캐주얼 RPG(역할수행게임)다. 레고의 독특한 ‘브릭월드’ 세계를 세심하게 구현했다.

  

이용자는 ‘레고시티’ ‘레고미니피겨’ ‘레고닌자고’ ‘레고캐슬’ ‘레고해적’ 등 인기 시리즈에 등장하는 레고 피규어와 세트들을 활용해 자신만의 콜렉션을 제작할 수 있다. 100여종 캐릭터 외에도 오리지널 캐릭터 ‘스칼렛’ ‘매드 크리에이터’ 등이 등장한다.

 

나승균 넥슨 사업실장은 “’레고퀘스트앤콜렉트’는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레고 테마를 활용해 개발한 수집형 캐주얼 RPG로 다양한 연령층의 유저들과 RPG 유저, 레고 팬까지 모두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며 “출시 후 많은 유저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회사 측은 출시를 기념해 게임을 시작한 이용자들에게 3성 영웅 ‘쟌’을 지급하며 내달 9일까지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버밀리온 침입자’ 세트, ‘포트렉스+나이튼 성’ 세트 등 현물상품을 추첨 지급한다.

 

[함승현 기자 seunghyun@chosun.com] [gamechosun.co.kr]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