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이벤트 쿠폰일퀘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단돈 1000원 재미가 모바일로 쏙! 인디 게임 '모꼬지인형뽑기'

작성일 : 2017.07.13

 



인디 게임 개발사 '모꼬지게임스튜디오'가 자사의 네 번째 작품, '모꼬지인형뽑기'를 출시했다.

모꼬지게임스튜디오는 햄스터와 토끼 등, 귀여운 동물을 게임 내 등장시키는 것이 특징으로 이번 작품인 모꼬지인형뽑기에서도 어김없이 귀엽고 앙증맞은 동물 캐릭터가 나타나 게이머의 눈을 즐겁게 한다.

모꼬지인형뽑기는 최근 사회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뽑기방'에 착안해 개발되었으며 게이머는 모바일 기기에서 가상의 패드를 조작해 각종 인형을 뽑을 수 있다. 인형 뽑기라면 당연히 인형의 생김새도 중요한 법. 모꼬지 인형뽑기를 통해 획득 가능한 인형은 각종 햄스터의 모양을 하고 있으며 하나같이 깜찍하고 귀엽다. 또, 각종 인형을 모으는 재미까지 갖춘 본격 수집 게임이다.

게임의 진행 방식은 단순하다. 주입구 버튼을 터치해 자신이 보유한 코인을 넣고 분홍색 스틱으로 좌우를 조정해 위치를 맞춘다. 그리고 에메랄드색 버튼을 터치하면 갈고리가 내려와 인형을 집는다. 코인도 인형과 함께 인형뽑기 기계 안에 있으며, 적절히 확보해야만 게임을 계속해서 진행할 수 있다.



또, 게임을 진행하면서 뽑은 캡슐은 색다른 수집품이 등장하는데, 마치 어릴 적 문방구 앞에서 캡슐 뽑기를 하는 듯한 착각마저 들게 한다. 자신이 모은 인형과 수집품은 캐릭터 도감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모든 캐릭터 인형이 모꼬지게임스튜디오의 작품에 등장하는 것들임을 알 수 있다.





잡힐 듯 말듯 끊임없이 밀당하는 인형뽑기의 매력. 모꼬지인형뽑기는 그 재미를 고스란히 모바일로 옮겨왔으며 경쾌한 사운드와 뽑기 기계음을 그대로 구현해 생생함 마저 더하고 있다.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