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이벤트 쿠폰일퀘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다크어벤저3, 크리에이터 3인 영상 공개… 대도서관-회사원A-유준호

작성일 : 2017.07.07

 


 
‘다크어벤저3’가 본격적인 출시 준비에 돌입했다.
 
넥슨은 신작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다크어벤저3’의 출시를 앞두고 지난 6일 유명 크리에이터 3인의 창작 영상을 공개했다.
 
게임 분야에서 활동 중인 ‘대도서관’을 비롯해 뷰티 크리에이터 ‘회사원A’, 더빙 크리에이터 ‘유준호’ 등 세 명의 크리에이터가 각자 다른 주제로 영상을 제작했다.
 
‘대도서관’은 게임 개발자와 심도 있는 대화를 통해 게임 내 콘텐츠를 파헤친다. ‘회사원A’는 게임 캐릭터 ‘벨라’로 변신하는 코스프레 메이크업 과정을 선보이며 ‘유준호’는 게임 세계관과 캐릭터를 소개하면서 재치 있는 입담을 과시한다.
  
넥슨은 내달 26일까지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해당 영상의 공유 횟수를 집계하고 1등 크리에이터에 해당하는 보상을 정식 오픈 후 이용자들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크리에이터별 1위 보상은 ‘대도서관’ 빛나는 보물함 1개, ‘회사원A’ 외형 변경권 1개와 염색권 10개, ‘유준호’ 5만 골드 등이다.
 
한편 ‘다크어벤저3’는 글로벌 35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액션 RPG ‘다크어벤저’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오는 27일 출시될 예정이다. 사전예약은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며 닉네임 선점은 25일까지 가능하다.
 




[함승현 기자 seunghyun@chosun.com] [gamechosun.co.kr]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