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폰일퀘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펜타스톰, 다크나이트 배트맨 깜짝 공개…첫 은신형 영웅 참전

작성일 : 2017.06.19

 


넷마블의 모바일 MOBA 펜타스톰이 19일(월) 첫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공개된 신규 오프닝 티저 영상을 통해 또 하나의 신규 영웅, DC코믹스의 배트맨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 말미 익히 알려진 고담시티 배트맨 호출 조명과 함께 깜짝 등장한 것.
 
이전까지 신규 영웅 등장 전, 사전 실루엣 공개를 통해 기대감을 조성하는 분위기는 매주 있어 왔지만, 이렇게 티저 영상을 통해 미리 영웅 정보를 공개한 것은 이번이 처음. 특히, 배트맨은 평범한 인간임에도 히어로로서의 책임감에 인간적인 고뇌가 엿보이는 캐릭터로 그려져 DC코믹스 세계관 내에서도 슈퍼맨과 더불어 인기 양대산맥이자, 국내에서는 '영화 다크나이트'로 특별히 인지도가 높은 히어로인 만큼 모바일 MOBA 속 첫 등장이란 점에서 시사하는 바가 크다.
 
펜타스톰에서의 배트맨은 은신형 암살 영웅으로, 적과 인접했을 때 이동속도가 빨라지고 공격 스킬 위주에 자체 회복 능력까지 보유했으며 스킬 하나하나의 피해량이 높아 몰래 접근하여 순식간에 적을 제압하는 영웅으로 알려져 있다. 이로써 버터플라이, 나크로스와 더불어 또 하나의 암살자 영웅이 예고됨에 따라 암살자를 주 포지션으로 둔 유저들의 즐거운 고민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무엇보다 동종 장르의 게임을 예로 들자면 온라인 대전이라는 점에서 상대의 허를 찌르며 자신에게 유리한 상황을 만들어내는 은신 영웅은 특별히 인기가 많은 편에 속하는데, 소위 '와드'와 같이 은신을 감지할 수 있는 수단이 따로 없는 펜타스톰에서 더욱 그 악명을 떨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펜타스톰은 금일 관전모드 추가, 조작 편의 증대, 영웅 및 장비 밸런스 조절 등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신규 서포터 영웅 페이나를 추가했다. 배트맨의 등장 일정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 펜타스톰 신규 오프닝 영상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