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고품격 RPG ‘군왕’, 원스토어 2주간 1위 수성

작성일 : 2017.04.28

 



스카이라인게임즈는 고품격 MMORPG ‘군왕’ 정식 출시 이후 앱마켓에서 인기순위 상위권을 지키며 순항 중이라고 지난 28일 밝혔다.
 
‘군왕’은 지난 18일 원스토어 출시 이후 하루 만에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으며, 약 2주 동안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다.
 
이어 25일 국내 양대 마켓 출시 후 구글 플레이 급상승 상위권에 진입하고 애플 앱스토어 2위를 달성하는 등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이 같은 인기는 탄탄한 스토리와 최대 6천명이 참여해 경쟁할 수 있는 대규모 국가전과 이동수단을 타고 전투하는 마상 전투 등이 차별화를 꾀하며 국내 유저들의 취향을 저격한 것으로 분석된다.
 
또한 젊은 세대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개인 방송을 적극 활용, 국내 최초로 게임 내 도입한 인게임 방송도 인기를 견인했다.
 
‘군왕’은 28일 인기 아프리카 BJ ‘로이조’를 시작으로 내달 4일 ‘두치와 뿌꾸’, 내달 12일에는 ‘보겸’의 라이브 게임 방송이 예정돼 이용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예상된다.
 
스카이라인게임즈는 유저들의 큰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인기를 모으고 있는 BJ 방송 중 깜짝 퀴즈를 출제해 정답을 맞추는 유저들에게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할 방침이다.
 
스카이라인게임즈 정연태 운영총괄팀장은 “출시를 기다려주시고 큰 호응을 보내주신 유저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콘텐츠와 끊임없는 즐길거리를 제공해 장수 게임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함승현 기자 seunghyun@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조상현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