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미르의전설3, 빠른 레벨업 ‘몽환서버’ 오픈

작성일 : 2017.04.28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미르의전설3’에 쉽고 빠르게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는 ‘몽환서버’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미르의전설3'는 '미르의전설2'와 함께 꾸준한 인기를 받아온 1세대 무협 온라인 MMORPG로 지난 2003년 국내 및 중국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게임 한류를 이끈 주역으로 평가받은 바 있다.
 
몽환서버는 다음달 24일까지 오픈하는 이벤트 서버로 레벨 상승에 필요한 경험치가 대폭 감소해 더욱 빠르게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으며 일정 경험치 및 획득한 보상 아이템이 기존 서버로 이전되어 초고속 성장의 재미를 맛볼 수 있다.
 
몽환서버 접속 시 보유 캐릭터가 35레벨로 자동 설정되며 레벨에 맞는 무공 및 장비를 지원한다. 또한 경험치가 300% 증가하는 속성운기(300)을 매일 1회 제공하고, 지원 아이템 외에도 상인 NPC를 통해 적난상자, 철벽월광순결상자 등의 특별 장비 아이템을 금전으로 직접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서버 오픈 기간 동안 특정 요일 및 시간에 따라 경험치, 아이템 획득률, 채광률이 증가하는 이로운 효과도 제공한다.
 
다음으로 캐릭터 레벨 및 제련 랭킹에 따라 마비의 반지, 보호의 반지, 최상급 황색장신구 등의 보상 아이템을 기존 서버로 지급하며, 몽환서버 전용 칭호를 획득하거나 각종 퀘스트 완료 시 다양한 종류의 ‘신(新)패키지’ 및 속성운기, 세잎클로버 등의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황금 코인 또한 기존 서버로 제공한다.
 
와이디온라인은 “지난해 첫 선을 보였던 몽환서버가 더욱 풍성한 혜택으로 다시 돌아왔다”며 “빠른 캐릭터 육성과 함께 기존 서버로 이전 가능한 보상 아이템을 통해 초고속 성장의 재미를 만끽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함승현 기자 seunghyun@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조상현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

  • nlv19 정수삼촌
  • 2017-04-29 14:46:49
  • 미르 아직 안 망함?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