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강철소녀, 봄맞이 업데이트…4·5성급 신규함선 등장

작성일 : 2017.03.27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지난 24일 모바일게임 '강철소녀'의 이벤트 해역 및 신규 함선 5종을 추가하는 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이벤트 해역은 ‘남양 제도 공략 작전’이다. 게임 출시 이후 처음으로 추가되는 이벤트 해역은 총 4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됐다. 
 
또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함선 5종이 새롭게 추가됐다. 추가된 신규함선은 총 5종으로 5성급 신규함선 (▲후드(순양전함))과 4성급 신규함선 3종 (▲진츠(경순양함), ▲드 로이테르(경순양함), ▲암피온(경순양함)) 3성급 신규함선 (▲메이요(구축함))으로 구성됐다. 

신규 함선은 이벤트 해역 내 스테이지에서 드롭되거나 스테이지 클리어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신규 함선에 대한 자세한 스펙은 공식 카페에 마련된 게임정보 & 공략 코너 ‘소녀도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더불어 회사 측은 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 해역 출정에 필요한 자원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대용량 자원’ 및 ‘개별 자원’ 패키지 상품을 업데이트 한다고 전했다.
 
한편 '강철소녀'는 이용자가 제독이 되어 200여종의 미소녀들과 함께 적의 함대를 격파시키는 미소녀 함대 수집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오우진 기자 evergreen@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오우진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