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로드모바일, ‘송지효’ CF 영상 공개…‘청순-섹시’ 조화 이뤘다

작성일 : 2017.02.21

 



한류스타 송지효가 선택한 첫 번째 실시간 전략 게임 ‘로드모바일’의 TV CF가 첫 공개됐다.
 
아이지지닷컴은 모바일 RTS(실시간전략) 게임 ‘로드 모바일’에서 홍보 모델 송지효의 CF와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로드모바일은 왕국을 건설하고 총 16종의 병종과 함께 영웅을 육성, 정예 부대를 양성해 왕국정복 전쟁을 펼치는 모바일 RTS다.

이번에 공개된 CF는 여군주가 된 송지효가 위기에 처한 자신의 백성들을 구하고자 저항 또는 투항의 결정을 내리는 긴박한 순간을 담고 있다. 송지효는 이번 CF에서 순백색의 드레스를 입고 신비함이 감도는 여군주, 그리고 백성을 구하고자 하는 여전사의 모습으로 변신해 청순함과 섹시한 매력을 동시에 발산한다.
  
‘로드모바일’은 TV CF를 시작으로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메이킹 필름, 송지효의 인터뷰 영상을 함께 공개했다.
 
한편, 아이지지닷컴은 저항과 투항 사이 여군주 송지효의 선택에 투표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추첨을 통해 현물 상품과 송지효 싸인 포스터,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등을 제공한다.
 

 










[함승현 기자 seunghyun@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조상현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

  • nlv24 lost_of_siel
  • 2017-02-21 14:39:27
  • 자 섹시를 보여줘 ㅡㅡ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