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소녀시대 태연, 검과마법서 파란 트레이닝복 ‘건어물녀’ 변신

작성일 : 2017.01.10

 

[자료제공:룽투코리아]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과마법 for Kakao>(이하 검과마법)’의 홍보모델이자 소녀시대의 멤버인 '태연'의 신규 화보 이미지 2종과 검과마법 시즌2 메이킹 영상을 10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 화보에서는 동그란 안경에 파란 트레이닝 복을 입은 건어물녀 콘셉트로 자연스럽고 친근한 모습의 ‘태연’ 본연의 깜찍 발랄한 매력을 확인해 볼 수 있다. <검과마법>의 태연 화보 이미지는 검과마법 공식카페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검과마법>은 완성도 높은 콘텐츠와 유저간 커뮤니티를 강조한 PC급 MMORPG의 감성을 모바일에 최적화된 조작감으로 완성시킨 룽투코리아의 대표작이다. 검과마법은 지난달 16일 시즌2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만렙을 89레벨로 확장하고, 새로운 맵과 고대 장비 레벨업 시스템 등을 선보여 흥행 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회사측은 “지난번 공개 된 <검과마법> 홍보모델 태연의 여전사, 산타 콘셉트의 이미지가 공식카페 내에서 게임의 이용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어 새로운 콘셉트의 화보를 추가로 공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선보인 검과마법 시즌2 메이킹 영상에서는 '태연'이 직접 등장해 '검과마법' 이용자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태연은 "저번 '검과마법' CF를 보고 내가 이 게임과 잘 어울린다는 이야기를 들어 기분이 좋았는데 이번 시즌2 업데이트에도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 기대된다"고 말했다. 또, 평소 검과마법을 즐겨 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태연은 검과마법 시즌2 업데이트에 대해 "만렙 확장과 신규 맵과 장비 추가가 되어 게임을 더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계기가 될 것 같다"며 게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태연’은 2016년 상반기 <검과마법> 출시와 함께 선보인 TV 광고에서 ‘아틀란티스의 소녀’를 리메이크해 화제를 모았으며, 게임 내 로그인 화면에서는 싱글 앨범 ‘레인’의 수록곡인 ‘비밀’을 삽입해 국내 게이머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룽투코리아는 태연과 지난달 <검과마법> 홍보 연장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오우진 기자 evergreen@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오우진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