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리니지2: 레볼루션’, 원작의 향수 '물씬'…게임정보 사전공개

작성일 : 2016.08.24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대작 MMORPG '리니지2:레볼루션'(이하 레볼루션, 개발사 넷마블네오)의 출시에 앞서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게임 정보를 공개한다.

최근 넷마블은 '레볼루션'의 초대형 오픈월드를 그대로 구현한 게임 정보 페이지 '아덴월드'를 오픈했다. 사이트를 방문하면 '레볼루션'의 랜드마크  ‘말하는 섬’, ‘글루딘 가도’, ‘원다우드 장원’, ‘디온 목초지’ 등 총 7개 지역을 여행하며,  몬스터, 핵심 콘텐츠들을 살펴볼 수 있다.

'레볼루션'의 랜드마크는 원작의 명칭 뿐만 아니라 특징과 성 등을 그대로 구현해 '리니지2' 이용자들의 향수를 자극한다. 넷마블은 매주 수요일 '아덴월드'의 지역을 추가 오픈하며, 게임에 대한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방침이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공식카페를 통해 '레볼루션' 레이드 플레이 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 영상에는 모바일로 구현된 초대형 오픈월드에서 대규모 인원이 파티를 맺어 함께 사냥을 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넷마블 이완수 사업본부장은 "이번 영상을 통해 PC MMORPG 수준의 레이드, 파티 플레이가 '레볼루션'에서 가능하다는 걸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공식카페에 스크린샷, 영상 등을 공개하며, 게임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레볼루션'은 엔씨소프트의 인기 온라인게임 '리니지2’ IP를 활용한 모바일 MMORPG다. 원작 고유의 혈맹 시스템, 실시간 공성전,  최대 규모의 오픈필드를 고스란히 옮긴 것이 특징이다.

현재 이 게임은 사전예약과 서버/캐릭터 선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200캐시, ‘무기강화주문서(5개)’를 100% 제공한다. 또 구글플레이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1만 아데나(게임재화)를 지급된다.

[최지웅 기자 csage82@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지웅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