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5게임

유머/짤방

유짤 베스트

신작엿보기

구글게임랭킹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피파온라인4 게임조선

hot 검색

실시간 댓글 보기/숨기기

[인터뷰] 피파온라인4 챔피언십 2018 프리시즌, 4강 진출의 쐐기! 정세현 선수

icon_ms 라칸  |  2018-08-11 16:02

 

11일, 넥슨아레나에서 진행된 피파온라인4 챔피언십 2018 프리시즌 B조 최종전에서는 한라산 팀의 정세현 선수가 캐리어 팀의 강준호 선수를 상대로 승리하며 8강 진출을 확정지었다.

같은 팀 송세윤 선수의 활약도 두드러졌지만, 막판 강준호 선수를 상대로 치열한 접전을 펼친 정세현 선수 역시 주목받았다.

게임조선에서는 이날 정세현 선수를 만나 프리시즌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들어봤다.

Q. 승리 소감 부탁한다.

저는 당연히 송세윤 선수가 올킬해줄 줄 알았는데, 어찌되었든 승리해서 다행이다.

Q. 최종전인 만큼 어떤 준비가 있었나?

사실 많이 준비했다기보다는 송세윤 선수한테 올인했다. 자신감이 많이 떨어진 것 같아서 자신감을 올려주기 위해 노력했다.

Q. 3세트에서 아쉽게 송세윤 선수가 패배했는데?

송세윤 선수가 넥슨 아레나에 오면 긴장을 하는 것 같더라. 집중력만 키워주면 잘 할 수 있으리라 믿는다.

Q. 4세트에서 강준호 선수와 상당히 접전을 펼쳤다.

순전히 운이 나빴던 것 같다. 상대를 너무 과대평가해서 생각을 많이 했더니 그게 오히려 더 잘 안된 것 같다.

Q. 4강전에서 언리미티드 팀을 만나게 되는데 어떠한가?

아무래도 순서가 제일 중요할 것 같다. 그 팀과는 연습도 많이 한 팀이기 때문에 서로 전력도 잘 알고 있기 때문이다. 정면승부가 답인 것 같다.

Q. 그동안 프리시즌 경기가 모두 올킬이었는데, 오늘 경기는 올킬이 아니었다.

아무래도 프로와 아마 경기에서는 당연히 프로가 올킬하는게 맞다고 생각한다. 다만, 프로와 프로의 승부에서는 워낙 잘하던 선수가 한 만큼 그럴 수 있다고 생각했다.

Q. 마지막으로 한 마디 부탁한다.

목표는 본선 시드 확보이기 때문에 4강에서도 열심히 노력해서 우승할 수 있도록 하겠다.

[피파온라인4 게임조선: http://fifa4.gamechosun.co.kr/]

새로고침

댓글 0이미지댓글 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