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5게임

유머/짤방

유짤 베스트

신작엿보기

구글게임랭킹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피파온라인4 게임조선

hot 검색

실시간 댓글 보기/숨기기

[대회] 피파온라인4 챔피언십 2018 프리시즌, 한라산 팀 4강행 막차 탑승!

icon_ms 라칸  |  2018-08-11 16:02

 

11일, 서울 강남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피파온라인4 공식 e스포츠리그 '피파온라인4 챔피언십 2018 프리시즌' B조 최종전 경기가 진행됐다.

이날 최종전 경기에서는 한라산 팀이 캐리어 팀을 꺾고 4강 진출을 확정했다.

■ B조 최종전

- 1세트
캐리어 임태산 vs 한라산 송세윤 (승부차기 2:3 송세윤 승)

B조 최종전은 1세트부터 치열한 접전이 펼쳐졌다. 전후반 내내 이렇다할 슈팅이 나오지 못한채 계속 시간이 흐르면서 두 선수 모두 스태미너가 떨어지는 모습을 보여줬다.

결국 1세트부터 연장전은 물론 승부차기까지 가게됐다. 두 선수 모두 방어를 잘했지만, 오히려 공격때 실수를 범한 임태산 선수가 결국 아쉽게 패배했다.

- 임태산 선수 스쿼드

- 송세윤 선수 스쿼드

- 2세트
캐리어 김태승 vs 한라산 송세윤 (0:2 송세윤 승)

2세트에서는 송세윤 선수의 흐름으로 시작했다. 전반 11분 호나우두로 빠르게 골을 넣은 송세윤 선수가 계속해서 김태승 선수를 압박하며 진행됐다.

이에 김태승 선수는 전술을 바꿔 측면보다 정면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송세윤 선수의 벽을 넘지 못했다. 오히려 송세윤 선수가 2:0으로 2세트마저 승리했다.

- 김태승 선수 스쿼드

- 3세트
캐리어 강준호 vs 한라산 송세윤 (승부차기 3:0 강준호 승)

3세트에서는 강준호 선수와 송세윤 선수가 맞붙었다. 3세트 역시 1세트처럼 이렇다할 점수가 나지 않은 채 후반까지 흘렀다. 이전보다 훨씬 기세를 올린 강준호 선수가 과감한 슈팅을 선보여줬지만, 실제 골로 이어지는 못했다.

오히려 연장전 전반 97분 송세윤 선수가 1골을 추가하며 승기를 잡는 듯 했다. 하지만 연장 후반 강준호 선수 역시 점수를 내면서 승부의 행방은 승부차기로 이어졌다. 결국 승부차기에서 좀 더 집중력을 발휘환 강준호 선수가 승부차기에서 승리하며 송세윤 선수의 올킬을 막았다.

- 강준호 선수 스쿼드

 

- 4세트
캐리어 강준호 vs 한라산 정세현 (승부차기 송세윤 승)

타 경기와 다르 게 B조 최종전은 계속된 접전이 펼쳐졌다. 후반 80이 넘도록 골이 나오지 않을 정도로 두 선수 모두 집중력을 발휘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 와중 후반 85분 정세현 선수가 경기 종료를 앞두고 간발의 차로 골을 넣으면서 1:0으로 승리했다. 결국 세트스코어 4:1로 한라산 팀이 B조 최종전 4강 진출을 확정 지었다.

- 정세현 선수 스쿼드

[피파온라인4 게임조선: http://fifa4.gamechosun.co.kr/]

새로고침

댓글 0이미지댓글 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