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탈리스만 추가 기념으로 전직업 탈리스만 효율을 표로 정리해서 왔습니다.
다만 유틸, 채널링, 단점 같은 경우 제가 움짤을 최대한 찾아가면서 보고 적었지만
실제로 모든 탈리를 써본것은 아니라서 누락이나 의견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점을 감안하고 봐주세요
혹시 오류가 있다면 제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거너
2. 격투가
3. 귀검사
4. 도적/나이트
5. 마법사
6. 총검/마창/외전
7. 프리스트
<각 항목 설명>
1. 딜 증가율: 말 그대로 해당 탈리스만 장착시 1회 사용 딜이 얼마나 늘어나는지 입니다.
2. 쿨타임 감소율: 말 그대로 해당 탈리스만 장착시 1회 사용 쿨타임이 얼마나 줄어드는지 입니다.
3. 최종딜계수 증감량: 스킬에 표기된 % 수치에 해당 직업의 딜 패시브를 전부 반영해서, 전직업 공통 기준으로 어느정도 데미지가 바뀌는지 나타낸 수치입니다.
4. 딜%/쿨 증가량: 스킬에 표기된 % 수치에 해당 직업의 딜 패시브를 전부 반영해서, 전직업 공통 기준으로 "쿨타임 대비" 어느정도 데미지가 바뀌는지 나타낸 수치입니다.
5. 딜%/쿨 증가율: 딜증가량 뿐만 아니라 쿨감, 스택화 등등 종합적으로 반영해서 나타낸 최종 탈리스만 증가율입니다.
6. 유틸/장점: 해당 탈리스만으로 바뀌는 스킬 구조 중 이점이 있는 경우 입니다.
7. 범위: 말 그대로 범위 증가율입니다. 설명이 애매모호하여 자세한 범위 증가를 모를 경우 a%로 표현했습니다.
8. 채널링/딜지연: 해당 스킬의 총 시전 모션이 줄거나 늘어나는지, 혹은 해당 스킬의 모든 딜이 다 들어가는데 시간이 줄고 늘어나는지를 표현한 지표입니다. 애매한 경우 ?로 표현했습니다.
9. 조건부/단점: 유틸/장점: 해당 탈리스만으로 바뀌는 스킬 구조 중 단점이 있는 경우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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