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험 조건은 먼동팔찌+흐름벨트로
30제 회복속도 30%와 100% 증가의 중첩실험입니다
사용된 스킬은 웨스턴 파이어로, 원쿨은 천공쿨감때매 11초입니다.
약 4.77초입니다
가정1) 두 계산이 복리일때: 1.3*2=2.6, 즉 회복속도 160% 증가이므로, 4.23초 (X)
가정2) 두 계산이 단리일때: 1+(0.3+1)=2.3, 즉 회복속도 130% 증가이므로, 4.78초 (O)
단리합입니다
기존 쿨타임 감소 옵션 중첩은 효율이 나쁜 복리입니다.
만약 먼동의 30% 회복속도 증가를 쿨감환산시 23.1%, 흐름의 100%를 환산기 50% 쿨타임감소지만,
쿨감환산된 두 값을 복리 연산시 쿨타임 감소는 61.5%입니다.
그런데, 회복속도 증가의 단리합으로 계산시 쿨타임 감소는 56.5% 감소입니다
만약 회복속도가 복리였다면 똑같이 61.5%가 나옵니다.
즉, 회복속도 증가 옵션은 쿨타임 감소옵션보다 중첩 효율이 훨씬 떨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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