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포터 뉴스

베스트 게시판

공식영상

기초가이드

추천! 팁과 정보

오늘의 루크레이드

던조 ㅇ ㅇㅈ

직업별 베스트

  • 귀검사(남)
  • 귀검사(여)
  • 격투가(남)
  • 격투가(여)
  • 거너(남)
  • 거너(여)
  • 마법사(남)
  • 마법사(여)
  • 프리스트(남)
  • 프리스트(여)
  • 도적
  • 나이트
  • 마창사
  • 총검사

팁과 정보

묻고 답하기

(신)레이드 게시판

사건사고

결자토

인증 게시판

영고탈출 기원 게시판

던파 동영상

카툰/팬아트/소설

스크린샷 + 득템, 강화

아바타 코디 평가

자유 게시판

통합 거래

길드홍보 게시판

공지사항

ㅇㅇㅈ

유머/짤방

유짤 베스트

신작맛보기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카드형식가기 hot 검색

실시간 댓글 보기/숨기기

[정보] 퍼스트 서버 모험단 컨텐츠 변경점

nlv29 김노아  |  2018-02-06 19:20  |  조회 18783

 

간단하게나마 대충 어떻게 바뀌었는지만 알아보는 식으로 글을 작성했습니다.

639617_1517912233.jpg 모험단 메인 화면입니다. 모험단 이름도 이제 확인이 가능하며 세련된 모습입니다.

 



839579_1517912278.jpg다음 탭을 살펴보자면 현재 모험단 레벨을 표시해주며 레벨별 특성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358488_1517912308.jpg 그 다음 탭은 원정대 던전에 관련된 것입니다.

원정 출전 시간을 높게 잡을수록 영광의 결정의 보상이 늘어납니다.

 



997758_1517912351.jpg원정 캐릭터 목록을 수정할 수 있네요.

 



 

774211_1517912375.jpg868864_1517912380.jpg700438_1517912385.jpg 여러분들이 가장 기다렸던 갓-험단 상점

 

 



836335_1517912403.jpg 성캡 전용 탭도 생겼네요. 패치에 따르면 캡슐을 최대 (패치전 기준) 10개를 축적할 수 있습니다.

 




119976_1517912438.jpg 룩딸로 전락해버린 캐릭터 컬렉션

새로고침

댓글 25이미지댓글 숨기기

  • nlv111_654654 [카인]5.헬벤터   2018-02-06 19:22
  • 이거 용병 보내는 동안 다른거 못하고 그런건 아니조...?
  • nlv29 김노아   2018-02-06 19:25
  • @[카인]5.헬벤터
    글쎄요... 저것만 확인하고 꺼버리긴 했는데 또 예전처럼 그렇게 불편하게 되돌아가지는 않을 것 같은데...
  • nlv111_654654 굴러봅니다   2018-02-06 19:38
  • 모험단 맘에드는게 하나도 없네
  • nlv33 붐빠   2018-02-07 00:21
  • 보상 목록은 맘에 드는데 재료구하는데 얼마나 걸리느냐가 관건ㅋㅋㄱㅋ
  • nlv18 간이정비기   2018-02-07 00:32
  • 그래도 sp tp 삭제한건 잘한거 같음 86렙 렙업권도 좋고 캡슐도 합쳐놓고 저정도면 잘해준듯
  • nlv50 갓?   2018-02-07 01:28
  • 피로도 없앤거 너무 큼
  • nlv19 카이쳐!   2018-02-07 16:59
  • 음 직업 다 모으면 스킬포인트 주는거 없어졋나요??
  • nlv29 썬버스트   2018-02-07 23:32
  • 영약 삭제가 모든 장점을 다 씹어 먹어요 ^^ 레벨이며 육성기간이며 다 따졌을때 손해
  • nlv29 김노아   2018-02-08 00:25
  • @카이쳐!
    네 SP TP 주는거 밸붕이라 생각했는지 삭제했습니다.
  • nlv23 수학식   2018-02-08 18:04
  • 난 영약 빨 정도로 던파를 많이 하진 않아서 뭔가 만족스럽다...
    그냥 저는 그렇다구요...
  • nlv35 범느님   2018-02-09 10:11
  • 영약이매일초기화도아니고 매달마다쓰는거 없어졌다고 존나징징대네 할거없다는새끼들이 피로도약사라졌다고 징징거리는게정상인새키들인가
  • nlv116_654831 점심밥세트는   2018-02-09 11:14
  • 강기 한달에 꼴랑 80여개가 끝이야?
  • nlv13 저축이벤통수   2018-02-09 14:28
  • 이제 헬파티 딱1000씩만돌리면되겟다
  • nlv15 도저깅   2018-02-09 18:42
  • 꿀패치라고 보는데..
    차조 고던재료 다르마 등 부캐 키우기 엄청 수월해진거같다고 봄
    만족못하는 사람 있긴 해도 솔직히 지금보단 엄청 좋아진건 팩트인듯
  • nlv22 놀도르   2018-02-10 14:44
  • 애초에 모험단 묶은게 부캐 육성 장려하려고 한거고 영약도 그럴 때 쓰라고 만든거였음.
    영약 그거 피로도 한달에 780 인데 이거 없어졌다고 다른거 다 필요없으니 영약 내놓으라고 드러눕고 있다 ㅋㅋㅋ 영약/렙업권 달랑 둘만 있는거보다 훨씬 도움되는거 많구만
  • nlv24 Phaethon   2018-02-11 19:41
  • 저기 업뎃한거 다 좋은데 왜 영약만없앰 ㅋㅋ
    결국 나중에 되면 제일 필요한게 영약인데
  • nlv22 지사무칸   2018-02-12 12:48
  • 강기랑 레소는 좀더 살수있게 해주지
  • nlv20 수고람지   2018-02-13 02:26
  • 이붕신들아 영약없에고 업권 늘린다잖아 더 이득이지 든창새끼들만 손해고 ㅋㅋ
  • nlv25 동희왕   2018-02-13 10:57
  • 든창님들 제발 하루20시간씩 영약 풀로 빨고 컨텐츠없다 하지마새오
  • nlv38 연신   2018-02-13 14:19
  • 저거 보상 목록에 문제가 있는게
    차조랑 고대랑 다르마 3가지는 파밍 완료된 사람한텐 1도 의미가 없는 보상임
    강기 역시 퍼뎀캐릭에게는 의미가 없고
    결국 초대장상자, 냉메제, 레소 정도만 전유저 공통으로 구입하게 될 부분인데
    한달간격으로 얻는 보상치곤 너무 보상이 짠게 아닌가 싶음.
    초대장 상자, 냉매제, 레소, 강기 정도는 구입 제한 갯수를 더 늘려도 무방하다고 봄
  • nlv75 神風을가른낫   2018-02-13 19:20
  • 비만렙들이 잘 써먹게 패치 잘했구만
  • nlv25 파아란사과   2018-02-14 02:55
  • 그럼 기존 모험단포인트는 삭제되는건가요
    아니면 영광의결정으로 전환되는건가요?
  • nlv36 소울어벤저키움...   2018-02-17 15:12
  • 모험단바뀔때마다 모아놧던거 하나씩 사라지네
  • nlv9 드토할짝   2018-02-20 23:17
  • 모험단 닉변권좀 ㄹㅇㄹㅇ
  • nlv22 놀도르   2018-02-21 21:39
  • 파밍 완료된 사람한텐 보상 1도 없는게 당연함. 이름이 모험'단'이니 당연히 부캐 육성 도와주는 의도로 만든거고 이건 던페에서 띵진이 때부터 수없이 언급되어왔던 부분. 캐릭 하나 키우면서 루크 졸업했어양 마수는 깨라고 만든거에양? 하는사람들한테는 당연히 해당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