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리포터 뉴스

추천! 팁과 정보

어둑섬 공략

기계 혁명 : 바칼 레이드 공략

대마법사의 차원회랑 공략

기계 혁명 : 개전 공략

던조 추천게시물

던파 영상관

캐릭터 & 계수표

던파 기초 가이드

팁과 정보

공지사항

묻고 답하기

사건사고

결자토

던파 동영상

카툰/팬아트/소설

아바타 코디 평가

자유 게시판

길드홍보 게시판

유머/짤방

유짤 베스트

껨조티비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hot 검색

실시간 댓글 보기/숨기기

[소드마스터] 소드마스터 리뉴얼 (2023.12.14)

icon_ms 샌즈  |  2023-12-18 12:58  |  조회 644

 

161785_1702871879.png921629_1702871879.png983179_1702871880.png780798_1702871880.png


■ 2023.12.14 / 캐릭터 리뉴얼

 

* 제국검술

 - 도, 대검, 둔기 착용 시에도 마검발현이 발동되도록 개선됩니다.

 

* 태산압정

 - 공격력이 9.2% 증가합니다.

 

* 회전격

 - 공격력이 9.7% 증가합니다.

 

* 연환격

 - 공격력이 9.4% 증가합니다.

 

* 속성변환

 - 공격력이 10.1% 증가합니다.

 

* 반격

 - 공격력이 8.9% 증가합니다.

 

* 속성의 소검 마스터리

섬광 스킬의 상태 이상 공격력 개선에 따라 무기 종류 및 속성 간 밸런싱을 위해 관련 옵션을 조정하였습니다.

 - 섬광 상태이상 확률 증가치가 전 레벨 고정 수치로 변경됩니다. (30레벨 기준 97% → 100%)

 - 섬광 상태이상 데미지 증가율이 전 레벨 고정 수치로 변경됩니다. (30레벨 기준 180% → 30%)

 

* 쾌속의 도 마스터리

발검술 스킬의 특정 레벨 구간 스택 회복 속도가 비정상적으로 적용되는 현상을 개선하기 위해 관련 수치를 조정하였습니다.

 - 발검술 자동 회복 속도 시간 감소 수치가 조정됩니다. (10레벨 기준 3.1초 → 2초)

 

* 견고의 대검 마스터리

 - 악즉참 스킬을 최대 충전해 사용 할 경우 무적 효과가 부여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파쇄의 둔기 마스터리

 - 폭명기검 스킬이 리뉴얼 되어 신규 기능이 추가됩니다.

  ㄴ 폭명기검의 내려찍기 피니쉬 공격만 발동

  ㄴ 폭명기검 공격력 증가

 - 폭명기검 공격력 증가율이 변경됩니다. (80% → 180%)

 

* 발검술

 - 발검술 스택 회복 시간이 감소합니다. (10레벨 기준 6.1초 → 5초)

 

* 쾌속검

 - 공격력이 9.3% 증가합니다.

 

* 환검

 - 공격력이 9.4% 증가합니다.

 

* 승천

 - 공격력이 9.7% 증가합니다.

 - 대쉬 공격의 이동 거리가 감소합니다.

 

* 비연참

 - 공격력이 9.9% 증가합니다.

 - 엑시던스 미습득 시 더 이상 적을 띄우지 않고 지상에서 적을 난무하도록 프로세스가 변경됩니다.

 

* 마검발현

 - 공격력이 9% 증가합니다.

 

* 섬광

섬광 스킬의 경우 수속성의 빙결 상태 추가 데미지 기능이 몬스터 상태에 관계 없이 적용 되고 있다거나, 특정 공격의 경우 캐릭터 공격력에 영향을 받지 않는 고정 데미지로 적용되는 등의 문제점들이 있었는데요. 해당 기능들에 대한 정리가 필요하다고 판단 되어 기존 기능을 제거하고 별도의 검기 공격력을 가지도록 변경하였습니다.

또한 화속성/명속성의 경우 관련 상태이상 공격력 및 효과를 재조정하여 유의미한 선택지 중 하나가 될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화속성 속성변환 시

  ㄴ 화상 상태이상 공격력이 유의미한 값을 가지도록 변경됩니다.

  ㄴ 화상 상태이상 지속시간이 전 레벨 고정 시간을 가지도록 변경됩니다. (41레벨 기준 4.7초 → 4초)

 - 수속성 속성변환 시

  ㄴ 빙결 대상 추가 데미지 기능이 삭제됩니다.

  ㄴ 별도의 수속성 검기 공격력을 가지도록 변경됩니다.

 - 명속성 속성변환 시

  ㄴ 감전 공격력이 유의미한 값을 가지도록 변경됩니다.

  ㄴ 감전 상태이상 지속시간이 전 레벨 고정 시간을 가지도록 변경됩니다. (41레벨 기준 4.7초 → 4초)

 - 암속성 속성변환 시

  ㄴ 암속성 불꽃을 붙이는 기능이 삭제됩니다.

  ㄴ 별도의 암속성 검기 공격력을 가지도록 변경됩니다.

 - 변경되는 사양으로 인해 스킬 공격력이 재조정 됩니다.

 - 스킬 툴팁이 각 속성 별로 특수 효과가 나열되도록 개선됩니다.

 

* 반월

반월 스킬의 경우 최대 타격 수를 만족시키기 위해 적을 지나치면서 공격 해야 하는 문제점이 있어 해당 부분을 개선 하기 위해 공격 범위를 조정하였습니다.

 - 공격력이 9.3% 증가합니다.

 - 스킬 시전 도중 공격 범위가 균일하게 유지되도록 개선됩니다.

 

* 폭명기검

스킬 활용성 및 연계성을 강화하기 위한 스킬 리뉴얼을 진행하였으며, 충전 시 발검술 스택 회복 가속 기능을 추가하여 도를 제외한 무기 장착 시 스킬 연계성 또한 보완하였습니다.

 - 스킬이 리뉴얼됩니다.

 - 마검을 소환해 휘두른 후 내려쳐 폭발을 일으키며 공격합니다.

 - 스킬키를 눌러 충전이 가능하며 충전 중에는 발검술 스택이 빠르게 회복됩니다.

 

* 악즉참

스킬 비주얼 업데이트와 함께 대검 장착 중 충전 사용 시 무적 효과를 부여하여 대검 특화 스킬 컨셉을 강화하였습니다.

또한 충전 기능 관련 일부 버그를 수정하여 스킬 사용감을 개선하였습니다.

 - 스킬 이펙트가 개선됩니다.

 - 공격력이 9.7% 증가합니다.

 - 다단히트, 피니쉬 공격 속성이 모든 공격 속성 타입으로 변경됩니다.

 - 각 단계 별 충전 시간 및 프로세스가 변경됩니다.

  ㄴ 총 충전 시간은 소폭 감소합니다.

 

* 극 귀검술 : 시공섬

 - 공격력이 9.6% 증가합니다.

 

* 용성락

 - 공격력이 9.1% 증가합니다.

 

* 참마검

 - 공격력이 9.6% 증가합니다.

 

* 마검방출

 - 공격력이 9.2% 증가합니다.

 

* 극 귀검술 : 파검무

 - 스킬이 리뉴얼 됩니다.

 - 전방에 마검을 소환한 후 바로 앞의 마검을 집어 들고 적을 베어 넘깁니다.

 

* 궁극의 검 : 레바테인

 - 공격력이 9.6% 증가합니다.

 

* 극 마검술 : 창륜검

 - 공격력이 9.6% 증가합니다.

 

* 리전 오브 슈프림

 - 공격력이 9.2% 증가합니다.

 - 스킬 이펙트가 개선됩니다.

 

* 탈리스만 변경 사항

 - 폭명기검

  ㄴ '온전한 탈리스만[폭명기검]', '성흔의 탈리스만[폭명기검]' 탈리스만 옵션이 변경됩니다.

  ㄴ '파괴증식', '카펠라의 성흔 : 파괴증식' 탈리스만이 각각 '폭축집중', '카펠라의 성흔 : 폭축집중' 탈리스만으로 변경됩니다.

  ㄴ 고대 도서관 룬 옵션이 변경됩니다. (범위 증가 → 폭발 범위 증가)

 - 극 귀검술 : 파검무

  ㄴ '성흔의 탈리스만[극 귀검술 : 파검무]' 탈리스만 옵션이 변경됩니다.

  ㄴ '카펠라의 성흔 : 올 포 원' 탈리스만 옵션이 변경됩니다.

 

* 버그 수정

- 신검합일 스킬 시전 시 공격 속도 수치가 높을 수록 시전 시간이 길어지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비연참 스킬 시전 시 간헐적으로 몬스터의 위치가 비정상적으로 표시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악즉참 스킬 시전 시 특정 충전 단계가 진행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악즉참 스킬 시전 시 특정 충전 단계에서 공격 속도 수치가 높을 수록 충전 시간이 길어지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악즉참 스킬의 충전 3단계 이펙트가 출력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악즉참의 베기 횟수가 스킬 툴팁과 상이한 현상이 수정됩니다.

- [피어싱 블레이드], [카펠라의 성흔 : 피어싱 블레이드] 착용 후, 용성락 스킬 시전 시 캐릭터 보이스가 출력 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파쇄의 둔기 마스터리 효과인 충격파 적 명중 시 스킬 공격력 증가의 버프 아이콘 툴팁이 비정상적으로 표기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폭명기검의 내려찍는 동작의 이펙트가 비정상적으로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데빌슬레이어', '카펠라의 성흔 : 데빌슬레이어' 장착 후 악즉참 피니쉬 직전에 일부 스킬로 캔슬 할 경우 피니쉬 공격이 발동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새로고침

댓글 0이미지댓글 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