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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단심판관] 이단심판관 밸런스 조절 (2023.05.11 / Act 7 외전. 코드네임 게이볼그)

icon_ms 샌즈  |  2023-08-03 16:40  |  조회 2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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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3.05.11 / Act 7 외전. 코드네임 게이볼그

 

이단심판관의 경우 일부 스킬의 긴 채널링 문제 등 구조적인 리뉴얼 및 개선이 필요하다고 판단되어, 연내 리뉴얼 업데이트를 목표로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다만 리소스 공수가 어느정도 소요 되기 때문에 빠르게 적용 시키기 어려운 상황으로 이번 밸런스 패치에서는 빠르게 적용할 수 있는 사항들에 대해 우선 조정을 진행하여, 모험가님들의 플레이 체험을 보완 하고자 하였습니다.

 

우선, 성화의 지속 공격력 비율을 조정하고 보다 유연하게 스킬 간 캔슬 연계를 할 수 있도록 성화 스킬의 쿨타임 조정을 진행하였습니다. 또한 광염의 고해성사 스킬 습득 시 변경 되는 심판의 일격의 다단히트 장판 공격력 비율을 조정하고 패시브 공격력 증가 효과를 받도록 변경하여, 긴 공격 시간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공격력 유실 위험도를 완화하였습니다.

 

* 기본 공격 / 대쉬 공격 / 점프 공격

 - 공격력이 10.2% 증가합니다.

 

* 강습

 - 공격력이 10.5% 증가합니다.

 

* 단죄의 십자가

 - 공격력이 11.6% 증가합니다.

 

* 플레게의 화염병

 - 공격력이 12.3% 증가합니다.

 

* 징벌의 일격

광염의 고해성사 습득 시 전진 기능이 추가되어, 교전 거리를 벗어나는 현상을 개선하기 위해 방향키 입력을 통해 추가 공격의 방향을 설정할 수 있도록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 공격력이 12.8% 증가합니다.

 - 점프 공격의 넉백 거리가 감소합니다.

 - 점프 공격의 넉백 판정 범위가 증가합니다.

 - 광염의 고해성사 습득 후

 - 1타 넉백 거리가 감소합니다.

 - 1타 공격 범위가 증가합니다.

 - 지상 시전 시, 1타 공격 이후 방향키 조작을 통해 2타 공격의 방향 전환이 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 플레게의 정수

 - 공격력이 8.1% 증가합니다.

 

* 성화

 - 공격력이 12% 증가합니다.

 - 쿨타임이 변경됩니다. (10초 → 7초)

 - 기본 공격 및 전직 스킬 공격력 증가율 효과가 추가되며 성화로 인한 지속피해 공격력 비율이 재조정 됩니다.

 - 플레게의 정수 스킬을 제외한 기본 공격 및 전직 스킬 공격력 증가율 : 10% (스킬 레벨 10 기준)

 - 성화로 인한 지속피해 공격력 : 15% (스킬 레벨 10 기준) → 전 레벨 5% 고정

 

* 심판의 일격

 - 공격력이 12.4% 증가합니다.

 

* 세례의 불길

 - 공격력이 10.2% 증가합니다.

 

* 즉결심판

 - 공격력이 10.7% 증가합니다.

 

* 고결한 격노

 - 공격력이 10.9% 증가합니다.

 

* 참수

 - 공격력이 10.7% 증가합니다.

 

* 화형

 - 공격력이 11.3% 증가합니다.

 

* 업화의 소용돌이

 - 공격력이 10.9% 증가합니다.

 

* 정화의 불꽃

 - 공격력이 10.8% 증가합니다.

 

* 신벌

 - 공격력이 10.9% 증가합니다.

 - 내려찍기 시, 화면 흔들림 효과가 강화됩니다.

 

* 차륜형

 - 공격력이 10.1% 증가합니다.

 

* 불지옥

 - 공격력이 11.5% 증가합니다.

 

* 광염의 고해성사

 - 심판의 일격 스킬에 기본 공격 및 전직 계열 스킬 공격력 증가율 옵션이 적용되도록 변경됩니다.

 - 심판의 일격 화염지대 다단히트 공격력 비율이 재조정 됩니다.

 - 심판의 일격 화염지대 다단히트 공격력 : 총 공격력의 1.6% (스킬 레벨 7기준) → 전 레벨 0.25% 고정

 

* 척결의 역십자

긴 공격 시간으로 빠른 몬스터와 교전 시, 공격력 유실 현상을 개선하기 위해 플레게 정수 사용 시 공격 시간이 증가하는 기능을 삭제하고 공격력을 재조정하였습니다.

 - 플레게 정수 사용 시, 역십자 추가 다단히트 및 유지 시간 증가 기능이 삭제됩니다.

 - 가로/세로 휘두르기 공격력이 8.2% 증가합니다.

 - 역십자 다단히트 공격력이 116.4% 증가합니다.

 

* 무간업화 : 멸악참수

 - 공격력이 11% 증가합니다.

 

* 신벌 탈리스만 '멸악대천벌' 변경

회전 공격과 내려찍기 공격의 범위 간극 차이로 인한 공격력 유실 현상을 개선하기 위해 탈리스만 옵션을 조정하였습니다.

 - 회전베기 공격력이 내려찍기 공격력에 합산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성화 상태에서 사용 시 내려찍기 직후 화염불길이 발생하는 다단히트 공격력이 변경됩니다.
(회전베기 공격력의 37% -> 내려찍기 공격력의 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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