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03.17 / THE NEXT JOURNEY (시즌 8 개시)
무기 아이템의 기본 성능 중 쿨타임 증가/감소 옵션이 전체 DPS에 영향을 미치는 비중이 높아짐에 따라, 기존에 쿨타임 증가 옵션 수치가 높았던 타입 위주로 조정을 진행하였습니다. 다만 조정 이후 다른 타입의 무기와 비교 시 밸런스상 문제가 생기는 경우가 발생하였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일부 타입의 무기는 기존 쿨타임 증가 수치가 높지 않았음에도 조정을 진행했습니다.
상태이상이 유의미한 옵션으로 활용 될 수 있도록 상태이상 중 일부 옵션을 변경하고, 비주얼 및 사운드 측면에서 노후화 된 요소들에 대한 보완을 진행하였습니다. 또한 상태이상이 개편됨에 따라 관련 옵션을 보유한 캐릭터들의 일부 스킬들을 재조정하였습니다.
속성 강화 및 속성 저항 감소 옵션을 가진 스킬의 경우, 다른 공격력 증가 관련 스킬에 비해 아이템을 비롯한 외부 요소의 영향을 크게 받습니다. 이를 수정하여, 다른 공격력 증가 스킬과 동일한 효율이 적용될 수 있도록 개편하였습니다. |
* 낫
- 마법퍼센트스킬 쿨타임 0% -> 5% 감소
* 타락의 칠죄종
- 모든 상태이상 면역 → 무력화형 상태이상에 내성 50% (TP 습득 시 70%)
* 일곱개의 대죄
- 질투에 물든 쾌락 선택 시의 옵션이 변경됩니다.
- 속성 강화 증가 옵션이 삭제됩니다.
- 적 속성 피해 증가량 수치가 레벨에 따라 증가하도록 변경됩니다.
ㄴ1레벨 습득 시 적 속성 피해 증가량 : 24%
ㄴ레벨 당 증가량 : 1.5%
- 죄업에 짓눌린 육신 스킬의 적 유혹 범위 증가 옵션이 추가됩니다.
ㄴ범위 증가율은 15%이며, 전 레벨 동일합니다.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