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락이 된다는 점.
키보드가 아니라 패드라는 점은 총을 쏴서 맞추는 것 자체가 어려워서
게임의 난이도를 크게 끌어올릴 수 있는데 전작들과 다르게 오토락을 지원해서
어렵지 않게 원거리 플레이를 가능하게 해준 점.
타격감
개발사가 이번부터 딤프스로 바뀌면서 스파 4,5, 드래곤볼 을 만든 개발사여서
액션과 타격감을 기대하게 했는데 그 기대감을 배신하지 않고
상상 이상으로 잘 나와줬었습니다.
특히 타격감과 스피디함이 잘 결합되어 손맛을 느끼게 해줘서
이전작들과 단적으로 비교되는 부분으로 꼽을 수도 있겟습니다.
소드아트온라인 페이탈불릿
소드아트온라인 1기
마지막으로 스토리
전작과 다른 스토리로 이어지는 스토리가 아니라서 애니를 모르는 유저들도 흥미롭게 할 수 있고
원작을 봤던 유저들은 또 다른 주인공들 모습을 볼 수 있는 게임입니다.
저도 사실 hr때 키리토로 플레이하면서 내 캐릭터가 따로 있었으면
좋겟다라는 생각을 막연하게 가지고 있었는데
진짜로 게임으로 나오게 되서 살짝 놀랬어요. 소름도 돋았고 ㅋㅋㅋㅋㅋ
만약 망설이고 잇다면 해보시는것도 좋을겁니다 강추~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