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hot 검색

실시간 댓글 보기/숨기기

[유머] 일가족 무단횡단

nlv74 판타지아쪼  |  2018-08-24 18:27  |  조회 7061

 

463098_1535102847.png

 

 

543478_1535102834.gif

 

새로고침

댓글 43이미지댓글 숨기기

  • nlv36 Qester   2018-08-24 18:29
  • 개같은 법이다 진짜 무단횡단이라는 불법을 저질렀으면 사고가나도 본인 책임을 높게 잡아야지 왜 운전자가 덤터기 쓰나
  • nlv61 [정지?]Gungnir   2018-08-24 18:30
  • 진짜 개씹노답
  • nlv93 눈ㅂㅅ   2018-08-24 18:35
  • 애기 데리고 저럴생각을 하네 ㅋㅋ
  • nlv105_354651 眞코이리   2018-08-24 18:37
  • 무단횡단 제발좀 하지말자
  • nlv23 메이블S2   2018-08-24 18:38
  • 4차선인데 비율 저럼? 어흑 마이깟...
    운전자분 심적으로 힘드실거 같은데 ㅜ
  • nlv107_876532 눈에쥐났어   2018-08-24 18:41
  • 사고 후에도 애부터 챙기는거 보면 짠하긴 한데 무단횡단 할 생각을 왜 했을까 ㅉㅉ

    진짜 명시된 4가지 요소가 어떻게 작용했길래 8대2 라는 말도 안되는 과실이 나온거지
  • nlv107_876532 눈에쥐났어   2018-08-24 18:45
  • 심지어 과실 비율 반영 요소에 과속도 없네
  • nlv50 PastLuv   2018-08-24 19:10
  • 무단횡단도 잘못됐지만..감속도 안하는거 같은데..
  • nlv104_365465 로키의속삭임   2018-08-24 20:15
  • 그러게요. 그냥 자연스럽게 박아버리는데..
  • nlv108_5481432 렙9모험단   2018-08-24 20:51
  • 밤에 비오면 저정도 거리 되기 전까지 앞에 잘 안보임
  • nlv107_876532 눈에쥐났어   2018-08-24 21:48
  • ~~도 잘못됐지만 %%도 문제있어! ㅎㅎㅎ
  • nlv107_876532 눈에쥐났어   2018-08-24 21:51
  • 블박영상만 봐도 충돌 인지 후 바로 급정거 하는거 저만 보임?

    무슨 차가 알아서 감속하길 바라는건지 그리고 언급한 그 정도 반사신경 이면 애초에 사고도 안났지
  • nlv151_54364 헬던의노예   2018-08-26 13:42
  • 무단횡단 자체가 잘못인데 내가 잘못저지르는 사람때문에
    빗길에 급브레이크밟다가 차 이상하게 가서 꼴아박으면 나만다치거나 뒤질텐데
    그런거 감수하면서 저렇게 무단횡단하는사람들 지켜줘야함..??;;
  • nlv27 유페이스와이   2018-08-28 10:55
  • 그래서 쌍방이다?
  • nlv121_0054 강압   2018-08-24 20:16
  • 부모 자격도 없는거지 뒤질라면 지들끼리 뒤져야지 아무것도 모르는 애데리고 같이 뒤질라고 했던건데
  • nlv121_0054 강압   2018-08-24 20:18
  • 블박영상보면 대충 15미터~20미터쯤에 시야에 들어오는데 비오는날에 브레이크 밟아서 멈췃으면 신문물이지 저상황에서 잘도 멈추겟네 이걸 숼드칠생각을 하나
  • nlv37 geirrod   2018-08-24 20:25
  • 애초에 무단횡단하는거 자체가 잘못이지 거기에 빗길이라 저거리는 브레이크 밟아도 소용없을껀데
  • nlv7 아일넛츠   2018-08-24 20:50
  • 빗길에 저거리에서 브레이크 밟는다고 안박을줄아나ㅋㅋㅋㅋ 운전은 해보셨는지 궁금하네
  • nlv2 쁘락꾸   2018-08-24 21:27
  • 이때까지 회원가입 귀찮아서 댓글 안썼는데 이건 바로 회원가입함
    뭐 진짜 이런 개줮같은 법이 다있지? 헬조선 진짜 씨바마 진짜
  • nlv6 창성소검   2018-08-24 21:34
  • 밤+비+검정우산+옆차로 차들 줄지어있어서 시야확보안됨+인도도아닌 차도 쪽에서 나옴=슈마허가 운전중이었어도 갖다박음.
  • nlv108_5481432 시록]비밀   2018-08-24 21:40
  • 진짜 개노답가족이네 ㅋㅋㅋ

    비오는날 번화가에서 검은우산쓰고 라이트켜져있는방향으로 무단횡단을 ㅋㅋㅋㅋ
    진짜 운전자 존나불쌍하다...
  • nlv23 Evanjelin   2018-08-24 22:18
  • 애기도 데리고가면서 무단횡단노이해
  • nlv220_0150 레몬사자   2018-08-24 22:30
  • 법이 진짜 문제가많다
  • nlv96 비장난무   2018-08-24 23:49
  • 이거 전에도 올라왔던건데 리얼 노답 ㅡㅡ 그리고 감속 왜 안 하냐는 놈들은 운전 안 해봄? 블박 화면이랑 내 시야랑 같다고 보는건가ㅋㅋㅋ 밤에 비오면 진짜 좆도 안보임 심지어 우산도 검정인데
  • nlv204_0104 수냥   2018-08-25 00:21
  • 자해공갈단급인데 이게 왜 8:2ㅋㅋ
  • nlv32 akina   2018-08-25 01:15
  • 저건 피할 수가 없는 상황인데 진짜
    밤에 비오면 눈앞에 뭐 보이는 줄 아나 ㅋㅋ
  • nlv43 흐웩   2018-08-25 01:22
  • 근데왜 저렇게 비합리적인법인데 위헌법률심판걸면 안깨짐? 어지간히 ㅄ법인거같은데
    뭔맨날 사고만나면 100중 99.999999는 운전자가 과실비율무조건높게잡혀야하는지거참;;
  • nlv43 흐웩   2018-08-25 01:25
  • 내가저당사자면 사고당한 애기는 불쌍하지만 나머지2명은 하나도불쌍하지않으므로 위헌제청걸고
    민사소송도걸고 8:2 비율건 보험사도 금감원에 민원넣어서 제대로 조사한거맞는지 확인하고 할수있는 모든걸 다할거같은데 법참 ㅈㄹ맞구먼
  • nlv102_654981 [Pray]Rustic   2018-08-25 01:54
  • 이건 뉴타입이 와도 박을껄
    설수 있다는 입장은 운전은 해본걸까..
  • nlv26 깟뗌   2018-08-25 07:56
  • 이게 저렇게 영상으로 보는거랑 실제 운전석에 앉은거랑은 시야가 다릅니다. 솔직히 이해가 어려운게 운전자가 못봤느냐 이런말있는데 영상보면 보행자들이 눈으로 아이컨택하면서 어깨들이밀고 차에 박는거처럼도 보이는데..차도 서야되지만 보행자들도 봤으면 서야지 ㅡㅡ 이건 이의신청해야지
  • nlv22 간이정비기   2018-08-25 11:08
  • 아 아쉽네... 그냥 다 죽엇어야지... 진짜 아쉽다
  • nlv203_0103 까만괴물   2018-08-25 11:35
  • 와.. 돈벌기 참 쉽다..
  • nlv46 전가리   2018-08-25 13:07
  • ㅋㅋㅋ첨에 8대2라길래 운전자가 2인줄 알앗는데 아니네
  • nlv42 범느님   2018-08-25 14:00
  • 블랙박스로봐서 판단가능한거지 실제로 저상황오면 박고나서도 뭘박은거지? 이생각이듬
  • nlv27 홀로하는여행   2018-08-25 14:05
  • 저딴가족은 싹다뒤져야되는데 진짜 아쉬움
  • nlv23 아닌데에   2018-08-25 15:47
  • 애 빼고 다뒤졌어야되는데
  • nlv22 예리링   2018-08-25 16:05
  • 좀만 더 쌔게박지 ㄲㅂ
  • nlv38 요마이브라더   2018-08-25 16:36
  • 운전자 2도 줫같은데 운전자8? 미친
    판결한 판사놈 제정신인가
  • nlv38 요마이브라더   2018-08-25 16:37
  • 부모새끼들그냥뒤졌어야되는데
    부모자격도없다
  • nlv23 아닌데에   2018-08-26 05:53
  • 저런걸 애랑 격리시켜야 하는 것 아닌가 부모년놈들에게 저딴거 배우면 똑같은 병신될거고 애 안전만 위협하는데
  • nlv118_534832 길섹   2018-08-27 11:34
  • 저거 8:2 는 보험사쪽에서 후려깐건데
  • nlv27 유페이스와이   2018-08-28 10:54
  • 아니 시발 저 상황은 운전자가 피해자고 보행자가 가해자 아닌가요?
  • nlv29 SteveLee   2018-08-30 16:17
  • 보험사는 원래 비율 저렇게 말함
    실제로는 8:2 까지는 안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