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포터 뉴스

위치정보

제작 DB

스킬 DB

아이템 DB

조련 DB

팁과 정보

베스트 게시판

자유게시판

직업 공통 게시판

던전 공략

유머/짤방

유짤 베스트

신작맛보기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블레스 게임조선

카드형식가기 hot 검색

실시간 댓글 보기/숨기기

블레스, 수호경에 도전하는 '강한' 및 '창조' 길드, 14회차 통치 계약 결과

icon 리베르떼  |  2017-12-26 16:40

 

23일(토), 정통 MMORPG '블레스' 엘피스 서버의 14차 통치 계약이 진행됐다.

통치 계약은 블레스의 특정 지역을 통치할 권한을 갖는 길드 콘텐츠로, 2주에 한 번씩 진행된다. 통치 계약에 성공할 시 해당 길드는 매일 통치 점수를 획득 가능하며, 추가적으로 통치 계약과 격주로 진행되는 수도 쟁탈전에 참가할 수 있는 권한이 주어진다.

이번 하이란 통치 계약에서는 '강한' 길드와 '창조' 길드가 2개의 영지를 각각 차지하면서 두각을 나타냈다. 이를 통해 다음 수도 쟁탈전에서 수호경 자리에 도전할 것으로 보이며 현 수호경 길드인 '원펀맨' 길드에 왕좌를 빼앗긴 '네임드' 길드도 우르투스 요새를 차지하면서 재기에 나서는 모습이다. 원펀맨의 연합 길드인 '으앙' 길드는 마르타 영지 입찰에 성공하면서 수성에 참여할 것으로 보여진다.

우니온 진영은 큰 변화가 눈에 띄지 않았다. 장기 집권 중인 '추억' 길드가 케르토와 샤카라 영지 두 곳을 입찰 성공했으며 연합 길드인 'BMW'도 통치 계약에 성공하면서 우위를 점했다. 그 외 'WINNERS', '꿀과벌', 'The좋은', '암살' 길드가 각각 영지를 나눠 가졌다.

아래는 엘피스 서버 14회차 통치 계약 결과다.

429194_1514250183.jpg


[블레스 게임조선: http://bless.gamechosun.co.kr/]


새로고침

댓글 0이미지댓글 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