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포터 뉴스

위치정보

제작 DB

스킬 DB

아이템 DB

조련 DB

팁과 정보

베스트 게시판

자유게시판

직업 공통 게시판

던전 공략

유머/짤방

유짤 베스트

신작맛보기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블레스 게임조선

카드형식가기 hot 검색

실시간 댓글 보기/숨기기

블레스, 하이란 2강! 우니온 독주 체제 확립! 12차 수도 쟁탈전 결과

icon 리베르떼  |  2017-12-06 09:35

 

2일(토), 정통 MMORPG '블레스' 엘피스 서버의 12차 수도 쟁탈전이 진행됐다.

수도 쟁탈전은 격주로 진행되는 통치 계약에서 영지 입찰에 성공한 길드가 참여할 수 있는 대규모 PVP 길드 콘텐츠다. 수도 쟁탈전에서 최후의 승리자가 될 경우, 우니온은 집정관, 하이란은 수호경이라는 명예적인 칭호를 얻을 수 있으며 각종 장비나 장비 업그레이드 재료, 공중 탈것 등을 구입할 수 있는 통치 점수가 무려 20,000점이 주어진다.

이번 하이란 수도 쟁탈전에서는 '네임드' 길드가 수성에 성공하면서 통치권을 이어갔다. 지난 통치 계약에서 네임드 및 연합 길드는 영지 입찰에서 큰 성과를 거두지 못하며, 난항을 겪을 수도 있다는 일각의 이야기도 있었다. 지난 통치 계약에서 네임드 길드를 견제할만한 규모의 길드들이 입찰에 실패한 까닭에 무혈 수성한 것으로 파악된다.

현재 하이란 수호경은 네임드 길드와 '원펀맨' 길드가 서로 번갈아 차지하며 2강 체제가 굳어지는 모습이다.

반대로 우니온 진영은 '추억' 길드가 독주를 이어갔다. 추억 길드는 지난 통치 계약에서도 무려 3개의 영지 입찰에 성공하면서 경쟁 길드의 견제를 받지 않고 쉽사리 수성에 성공했다. 이로써 추억 길드는 11회 연속 우니온 집정관 집권에 성공했다.

아래는 수도 쟁탈전 역대 수호경 및 집정관 길드 목록이다.

450465_1512438633.jpg


[블레스 게임조선: http://bless.gamechosun.co.kr/]

새로고침

댓글 0이미지댓글 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