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할렘 업데이트 이벤트 커뮤니티채용

리포터 뉴스

베스트 게시판

자유게시판

직업 공통 게시판

던전 공략

유머/짤방

유짤 베스트

신작맛보기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블레스 게임조선

hot 검색

실시간 댓글 보기/숨기기

수호경 놓고 삼파전? 추억 3개 영지 점령! 9회차 통치 계약 결과

icon 리베르떼  |  2017-10-16 12:15

 

14일(토), 정통 MMORPG '블레스' 엘피스 서버의 9회차 통치 계약이 진행됐다.

통치 계약은 블레스의 특정 지역을 통치할 권한을 갖는 길드 콘텐츠로, 2주에 한 번씩 진행된다. 통치 계약에 성공할 시 해당 길드는 매일 통치 점수를 획득 가능하며, 추가적으로 통치 계약과 격주로 진행되는 수도 쟁탈전에 참가할 수 있는 권한이 주어진다.

이번 하이란 통치 계약에서는 다음 수도 쟁탈전에서 치열한 다툼이 일어날 것임을 암시했다. 현 수호경인 '원펀맨' 길드 연합이 이번 영지 입찰에서 큰 성과를 거두지 못하면서 수호경 자리를 위협받게 됐다. 이번 통치 계약에서 입찰에 성공한 대표적 길드로는 '강한' 길드와 '창조' 길드, 그리고 '승리' 길드와 '네임드' 길드가 있다.

다음 수도 쟁탈전에서는 이들 길드로부터 원펀맨 길드가 수호경 자리를 지켜낼 수 있을지에 귀추가 주목된다.

우니온 진영의 경우는 여전히 '추억' 길드가 강세다. 이번 통치 계약에서 추억 길드는 무려 3개의 영지 입찰에 성공하면서 그 위용을 과시했다. 그 외 '암살' 길드와 '전장' 길드 등이 영지 입찰에 성공했으나 추억 길드의 아성을 무너뜨리기에는 다소 힘들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이들 길드에게 희망적인 부분은 추억 외 연합 길드는 영지 입찰에 실패했다는 점이다.

아래는 엘피스 서버 9회차 통치 계약 결과다.

 

[블레스 게임조선: http://bless.gamechosun.co.kr/]

새로고침

댓글 0이미지댓글 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