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할렘 업데이트 이벤트 커뮤니티채용

리포터 뉴스

베스트 게시판

자유게시판

직업 공통 게시판

던전 공략

유머/짤방

유짤 베스트

신작맛보기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블레스 게임조선

hot 검색

실시간 댓글 보기/숨기기

대혼란에 빠진 하이란 왕좌! 6차 수도 쟁탈전 결과

icon 리베르떼  |  2017-09-11 15:30

 

정통 MMORPG '블레스' 엘피스 서버의 6차 수도 쟁탈전이 9일(토) 진행됐다.

수도 쟁탈전은 격주로 진행되는 통치 계약에서 영지 입찰에 성공한 길드가 참여할 수 있는 대규모 PVP 길드 콘텐츠다. 수도 쟁탈전에서 최후의 승리자가 될 경우, 우니온은 집정관, 하이란은 수호경이라는 명예적인 칭호를 얻을 수 있으며 각종 장비나 장비 업그레이드 재료, 공중 탈것 등을 구입할 수 있는 통치 점수가 무려 20,000점이 주어진다.

그에 따라 많은 길드가 막대한 통치 점수 획득을 위해 수도 쟁탈전에 참여하고 타 길드와의 세력 규합을 통해 자신 길드의 이익을 도모한다.

지난 8월 12일(토) 4차 수도 쟁탈전을 계기로 하이란 진영 측 수호경은 계속해서 그 길드가 바뀌고 있는 상황인데, 이번 수도 쟁탈전에서는 '강한' 길드가 수호경 자리에 오르면서 새로운 역사를 써냈다. 특히 강한 길드의 경우 지난 통치 계약에서 연합 세력과 함께 입찰에 성공하면서 이번 수도 쟁탈전을 준비한 바 있다.

우니온 진영은 집정관의 교체에 가능성이 점쳐졌지만, '추억' 길드는 생각 외로 굳건했다. 이번 수도 쟁탈전에서도 추억은 연합 길드인 '단죄'와 함께 수성에 성공하면서 여전히 집정관 자리를 지켜내고 있다. 이에 추억 길드는 5회 연속으로 집정관에 임명됐다.

아래는 수도 쟁탈전 역대 수호경 및 집정관 길드 목록이다.

695242_1505110153.jpg

 

[블레스 게임조선: http://bless.gamechosun.co.kr/]


새로고침

댓글 0이미지댓글 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