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조 이벤트

리포터 뉴스

베스트 게시판

추천! 팁과 정보

프레이 공략

핀드워 공략

오늘의 루크레이드

던조 추천게시물

직업 계수표

직업별 베스트

캐릭/경매장 검색

  • 귀검사(남)
  • 귀검사(여)
  • 격투가(남)
  • 격투가(여)
  • 거너(남)
  • 거너(여)
  • 마법사(남)
  • 마법사(여)
  • 프리스트(남)
  • 프리스트(여)
  • 도적
  • 나이트
  • 마창사
  • 총검사

팁과 정보

묻고 답하기

레이드 구인/구직

사건사고

결자토

인증 게시판

영고탈출 기원 게시판

던파 동영상

카툰/팬아트/소설

스크린샷 + 득템, 강화

아바타 코디 평가

자유 게시판

통합 거래

길드홍보 게시판

공지사항

HTML5게임

유머/짤방

유짤 베스트

신작엿보기

구글게임랭킹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리스트형식가기 hot 검색

실시간 댓글 보기/숨기기

빙결사 게시판 공지사항

댓글1

nlv36 白野之...  |  09-17  |  조회 197

[잡담] 20초 챌린지 샌백

신발 11가고 반지 권능가면 330억 넘겠죠?

추천0 댓글4

nlv129_8796 절영주세...  |  09-17  |  조회 197

[잡담] 부캐 빙결도 일단은 완성

 해머 노초파아맨 노파빨 부캐니까 여기서 멈추고 룬만 대강 끼울거 같은&...

추천0 댓글0

nlv24 또네이...  |  09-16  |  조회 356

[잡담] 형님들 탈리스만 서클메이지 구녕에 뭐넣어...

서클메이지 낀다고 3번쓰던거 4번되는거아니면 걍끼울게없는데 괜히 쿨감몇퍼얻겠다고 딜...

추천1 댓글4

nlv3 영원한아...  |  09-15  |  조회 429

[질문] 이거 천공 귀걸이 먼저 올려도 될까요

          탈리스만은 냉기의 조율자 + 아이스맨 &nbs...

추천1 댓글5

nlv24 빅젬  |  09-14  |  조회 538

[잡담] 해머 핀포 룬 무슨색이 베스트에요?

해머랑 핀포 룬 무슨색을 먹어야 제일 좋은가요??노랑만 아니면 되려나요??(천공귀 기...

추천1 댓글2

nlv40 천다라...  |  09-13  |  조회 614

[질문] 대지귀 기준으로 20초 노버닝 2핀포 2해머 ...

아크랩 풀히트당연하고  다른 기술도 다들어가게   된다면 룬 쿨감 어케했는...

추천1 댓글2

nlv20 허접스...  |  09-12  |  조회 722

[질문] 이벤 복귀유저인데 탈리스만,룬 무엇을 받아...

프레이 나올때쯤 접었다 이제 왔는데 뭐가 뭔지 하나도 모르겠네요 @_@탈리스만 레어2개랑 룬6...

추천1 댓글3

nlv36 白野之...  |  09-12  |  조회 689

[잡담] 자유닉탈 두개!

아직 핀포없고 둘다 노랑룬슬롯있는데 문제지만 그래도 유탈 두개라 편안하네요 ㅎㅎ 랭...

추천1 댓글0

nlv115_56468 Softice...  |  09-12  |  조회 807

[잡담] 느그승천파 먹음

^^ㅣ발어거지로 쓰다가 15일에 프리즈 브레이크 먹는다

추천2 댓글1

nlv129_8796 절영주세...  |  09-10  |  조회 1,080

[잡담] 방클기가 되어버린 해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난돌기 ...

추천1 댓글0

nlv129_8796 절영주세...  |  09-09  |  조회 1,170

[잡담] 해머 탈리스만

    룬구멍이 그지같지만 그래도 아맨해머 둘 다 모았네요 ㅠㅠ 이제 룬...

추천2 댓글2

nlv8 ridjshs  |  09-09  |  조회 1,031

[잡담] 세컨드팩트(보라)는 핀포2개가 종결맞나여

초록파랑으로 쿨감룬으로 핀포2번해머2번넣을수있게하면서   딜룬은 핀포...

추천1 댓글5

nlv2 빙굘오  |  09-09  |  조회 895

[잡담] 빙굘 프레이컷

초오광풀셋 상하의 극마부  악세 테이픽 풀셋 극마부 10증폭 보법귀 테이픽  ...

추천1 댓글2

nlv36 白野之...  |  09-08  |  조회 1,177

[잡담] 앞으로의 빙결사 육성목표

  1. 왼쪽 11이후 배수레드or휘호7인도전2. 권능3이후 마대노칼하드진입  3. 프...

추천1 댓글3

nlv129_8796 절영주세...  |  09-07  |  조회 1,389

[잡담] 아이스맨 탈리스만

    룬구멍은 보라 노랑 초록     귀걸이도 천공으로 ...

추천1 댓글4

nlv73 빅뱅검  |  09-07  |  조회 1,458

[잡담] 창백한 쐐기 후기

 오늘 8회차 업적퀘를 깨고 나온 중복탈리스만을 합성해서.... 뜬 쐐기입니다이거 인식위...

추천1 댓글1

nlv162_356 맥됴냘...  |  09-06  |  조회 1,201

[잡담] 핀포탈리스만+대지귀걸vs 천공귀걸

빌드에서 문제가 생김중간에 쿨이 다돌아서 평타갈기는 3초정도 구간이 있어요 제가 짠 빌드론...

추천0 댓글6

nlv19 무르씨엘...  |  09-06  |  조회 1,287

[잡담] 오브랑 해머 탈리스만 쓰는 중인데요 생각보다...

해머야 다들 아시고 오브가 생걱보다 쌔네요 20초 기준 해머 두발보다 오브 한방이 더 딜이 잘 ...

추천0 댓글4

nlv59 껌둥우...  |  09-06  |  조회 1,155

[잡담] 마대 귀찮아서 해머 필드로 마무리

할까 생각중입니다 이번주는 한번 남았으니까 마저 돌고 해머 노랑 파랑 빨강 필드 보라...

추천0 댓글1

nlv162_356 맥됴냘...  |  09-05  |  조회 1,292

[잡담] 해머 탈리스만 드신분

보통 시작이 해머인데 이거 캔슬해야 뎀증 지대로 받잔아요?20초빌드 시작을 뭐로하심니까 회...

추천1 댓글3

nlv73 빅뱅검  |  09-05  |  조회 1,549

[잡담] 빙룡승천파 먹은 후기

 생각보다 선딜  사라진게 꽤 크고, 여전히 연타를 해줘야하네용 몹몰이도 사라진마...

추천0 댓글2

nlv24 붸르댕  |  09-05  |  조회 1,165

[잡담] 45제 탈리스만 질문좀여

물기둥 탈리스만을 먹어서 기본기 빙백 피오아 포기하고 20초 쳐보니까 딜이 조금 올랐더라구...

추천0 댓글1

nlv36 白野之...  |  09-04  |  조회 1,357

[질문] 빙린이 첫 흑천+권능 업글순서

이제 골카 미친듯이 잘먹지않는한 차근차근 업해야할텐데 보통 어떤순서로 업하는게 제일좋...

추천0 댓글3

nlv6 ridjshs  |  09-02  |  조회 1,640

[잡담] 핀포 탈리스만먹었으면 천공귀필요없나요

해보니깐 정자극없을땐 핀포두번박을수있는데 그러면 해머를 두번못박음. 필요없으면 업글...

추천0 댓글1

nlv40 천다라...  |  09-02  |  조회 1,621

[잡담] 퍼섭에서 핀포 너프먹은거 그지같았는데 계수 ...

너프먹어도.. 어...? 생각보다 높네.. ? (빙결사 20초기준 룬탈 효율 전직업 중 현재 6...

추천0 댓글0

nlv129_8796 절영주세...  |  08-31  |  조회 2,141

[잡담] 탈리스만 체감 장난없네용

  레어 아이스맨유닠 필드 아이스맨이야 원래 딜지분 장난없었고피티 2줘서 항...

추천0 댓글2

nlv73 빅뱅검  |  08-31  |  조회 2,262

[잡담] 먹고싶었던 탈리스만머것슴!

 서릿발   조율자 둘다 합성으로 머것서용서릿발의 경우에는 원래 1타...

추천0 댓글8

nlv21 람z  |  08-30  |  조회 2,017

[잡담] 오예 빙결사 자유닠 탈리 두개 ㅋㅋㅋㅋㅋ...

  ㅋㅋ..아이스맨이랑 해머 맞죠 그렇죠 ㅋㅋ?....................... &...

추천0 댓글1

nlv21 청은깃  |  08-30  |  조회 1,619

[잡담] 해머 유닉 탈리스만이

충격파 발산인데 여기에 고도룬 박으면 충격파 범위도 넓어짐?잡몹정리용 범위기 개꿀...

추천0 댓글0

nlv36 白野之...  |  08-29  |  조회 1,709

[잡담] 복귀 한달차 점검

이번주에 흑천딸수있어요 천공찐 탈출~

추천0 댓글2

12345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