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리스트형식가기 hot 검색

실시간 댓글 보기/숨기기

게임조선 인장 콘텐츠 이용 방법 및 골드(GOLD)...

댓글18

밸게 게임 아이디/팁 그리고 정보 모음

댓글157

nlv41 시즈  |  07:46  |  조회 3

[일반] 퇴사하고 싶다

 

추천0 댓글0

nlv120_8794 Hyorc  |  07:24  |  조회 27

[폰겜] 펃)나민 운없어

나만 독막 안나와

추천0 댓글1

nlv106_89530 샤이닝초...  |  07:15  |  조회 52

[일반] 많이후방) 잠깨는데는 이게 제일이다

인스타 너모 너모 좋다 ㅋㅋㅋ  

추천0 댓글0

nlv100_6985565 므앙ㅎ  |  05:35  |  조회 29

[롤] 야호 롤 재밌다

배치 치니까 실버1 넣어줘서승급전 가서 3승2패로 골4 승급했다 막판 쫄깃했넹야호야호...

추천0 댓글0

nlv120_8794 허밍이  |  03:54  |  조회 89

[프커] 니논쨩 개쎔입니다

ㅇㅇ조따쎔입니다투력차, 존버덱 그런거 없다입니다  하츠네 모니카 시즈루 없이 1...

추천0 댓글5

nlv112_24585 완전미친...  |  03:48  |  조회 56

[일반] 맞춤샤쓰 잘하는 집이 흔치 않은듯

  가다마이랑 신발은 좀 실력없어도 아 돈좀 썼네 같은 느낌이 나는데 &nbs...

추천0 댓글0

nlv126_54168 으앙대...  |  03:19  |  조회 114

[일반] 엠티안갔다고 나가래

등록금 쟤가환불해주나

추천0 댓글1

nlv106_89530 샤이닝초...  |  03:06  |  조회 25

[일반] 프커를 깔아볼까했다

리뷰보니 겜이 특색 이 딱히 없다 없다기보다는 이런류 겜 너무 많이 해봐서리 킁킁 필살...

추천0 댓글0

nlv115_56468 했네했...  |  02:48  |  조회 54

[프커] 고수 3인방 갱신

ㅋㅋ셈

추천0 댓글1

nlv130_8941 박훼훼  |  01:30  |  조회 113

[프커] 누가 예전에 한정캐 없으면 꼬접한다고

한정캐들 쫙올리면서 무적권먹어야한다는글어디갔지좀 볼려니까 안보이네 움짤도있었...

추천0 댓글12

nlv31 오늘엔  |  01:11  |  조회 195

[일반] 어느쪽으로 까먹냐

누가 가르쳐준적은 없지만난 당연히 왼쪽으로 까먹었거든오른쪽은 손잡이 마냥 손에 쥐고 왼쪽...

추천0 댓글26

nlv135_8411 heyoh  |  00:57  |  조회 81

[프커] 행복프커

여러분 지르세요

추천0 댓글7

nlv70 사유라  |  00:56  |  조회 38

[일반] 아 심심하다. 떡밥이 필요하다.

그렇지 않니? 게이들아...

추천0 댓글2

nlv163_5365 포핸드  |  00:51  |  조회 54

[롤] 빠커 조이

https://www.twitch.tv/faker/clip/VibrantTenuousDeerFrankerZ  지나가던 이...

추천0 댓글0

nlv124_5210 손자영  |  00:30  |  조회 30

[롤] 두오하실분?

없음말고 

추천0 댓글1

nlv101_36546313 Hipi  |  00:13  |  조회 57

[일반] 왕겜 노스포 3화는

수련회느낌물씬나네 누가가서 캠프파이어에서 마법의성 노래트러라 

추천0 댓글1

nlv143_43534 라비린...  |  23:58  |  조회 110

[일반] 도라이

운전잘하는 도라이

추천0 댓글1

nlv121_0054 유 아 ...  |  23:44  |  조회 72

[일반] 폰체 필터링 개빡세네 ㅋㅋㅋㅋ

  짱깨새끼 도발할라고 easy game noobs 라고 치니까  러브오브오토체스 러브...

추천0 댓글0

nlv163_5365 ㅉㅈ  |  23:43  |  조회 103

[프커] 한국섭 유저숫자 본섭에 비하면 적긴함

 1클랜은 남은 기간동안 다들 참여 잘하면 100위안쪽 보상은 받을수 있지 싶은데2클랜도 ...

추천0 댓글1

nlv106_89530 샤이닝초...  |  23:40  |  조회 55

[일반] 으

앜  

추천0 댓글0

nlv130_8941 박훼훼  |  23:32  |  조회 82

[프커] 3그룹열렸다는데 확인방법없나

디씨라 낚시냄새좀나서 들어가기무서움

추천0 댓글7

nlv112_24585 [블랙]반...  |  23:25  |  조회 114

[일반] 셔츠 + 슬랙스 에 신발 뭐 신으면 제일 깔...

ㅈㄱㄴ

추천0 댓글10

nlv126_54168 으앙대...  |  23:25  |  조회 129

[일반] 도네왕

도미새

추천0 댓글3

nlv130_8941 박훼훼  |  23:19  |  조회 127

[프커] 밸게 고수 3인방

  돈두댓..

추천0 댓글4

nlv103_54587654 ㅅㄱㅋ  |  22:46  |  조회 416

[후방주의] 이런 직업을 뭐라고 하냐?

 

추천0 댓글15

nlv53 Cheerss  |  22:34  |  조회 214

[일반] 이런걸 소확행이라고하냐

왕겜   맥주   먹고남은 뽕족   크으으으 ...

추천0 댓글5

nlv80 아무로...  |  22:22  |  조회 161

[일반] 여캠 재밌기 너무 힘들다

짬타가 게임을 잘하니까 특히 격겜 재밌는것 같다 그나마

추천0 댓글6

nlv109_355861 순결한소...  |  22:21  |  조회 54

[롤] 노말 2/5

얼릉들 와라 

추천0 댓글11

nlv120_8794 Hyorc  |  22:15  |  조회 62

[일반] 아노 1800 사고싶다ㅏㅏ

진짜 스팀에서 팔앗으면 고민없이 삿을텐데...스팀 도전과제도 다 내려갓다던데 ㅡㅡ ...

추천0 댓글2

nlv133_8941 ㅂㄷㅂ...  |  22:05  |  조회 72

[일반] 왕껨 3화기대된당

 2화도 벌써끝나버렷군..3화를 기다리면서 일주일을 참아본다.. 내용관련 댓글 ...

추천0 댓글3

12345 글쓰기